본 포스팅은 웰메가 세라티크라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소개한다. 식약처에 등록된 정보를 위주로 어떤 특징을 가진 제품인지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효능, 복용법 등 주요 특징을 위주로 다룬다.
웰메가 세라티크 주요 특징 살펴보기
2가지 성상이 존재
1포씩 1개의 연질캡슐과 2개의 정제가 개별 포장 되어 있는 형태의 제품이다. 우선 연질캡슐은 세라티크를 함유하고 있는 빨간 주황색의 타원형 연질캡슐이다. 그리고 정제는 비타민 정제로서 자줏빛 분홍색을 띄는 장방형 제피정제이다. 이처럼 세라티크를
세라티크란?
세라티크는 기능성 원료인 밀 추출물의 상품명인 Ceratiq를 한글로 읽은 명칭이다. 단단한 밀에서 추출한 원재료로서, 핵심 성분인 글루코실세라마이드를 함유하고 있는 원재료이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이다.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어 보습에 핵심적인 기능을 담당한다. 웰메가 세라티크에는 하루 섭취량당 글루코실세라마이드가 약 7.434mg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이는 일일섭취량 최대함량이라고 한다.
비타민 정제
비타민C와 비타민A 등을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 정제가 별도로 존재하는 제품이다.비타민C는 1일 섭취량당 500mg, 비타민A는 1일 섭취량당 약 700μg RAE가 함유되어 있다.
웰메가 세라티크의 복용법 (먹는 법)
앞서 언급한 대로, 1포씩 개별포장 되어 있는 제품이다. 하루에 1번, 1회당 1포를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되겠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로 밀을 함유하고 있으니 밀 알러지 부작용이 있으신 경우 섭취에 주의가 필요하다.
한편, 임산부, 수유부, 어린이, 특정질환자 분들은 섭취에 주의하고 복용 전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권장된다.
웰메가 세라티크의 효능
기능성 원료로 밀 추출물(세라티크), 비타민C, 비타민A를 함유한 제품이다. 세라티크는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기능성 인정받은 원재료이다. 그리고 비타민C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철의 흡수,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성분이다. 마지막으로 비타민A는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과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하고,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성분이다.
결론
웰메가 세라티크는 밀추출물인 세라티크를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글루코실세라마이드를 식약처 권장 최대 함량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 되겠다. 그리고 별도로 존재는 비타민 정제를 통해 비타민A와 C도 섭취가 가능하다. 부원료로는 엘라스틴가수분해물, 병풀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다.
▶함께하면 좋은 글
본 포스팅은 원고료와 제품 협찬 없이,
정보 제공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