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포스팅은 GC웰빙의 건강기능식품 그린라벨 원더라이너에 대해 소개한다. 프랑스 Fytexia사의 특허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나린진이 함유된 시네트롤을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주요 특징들을 먼저 알아본 뒤 복용법과 효능 등의 정보를 다루어 보려고 한다.
그린라벨 원더라이너, 어떤 제품인가요?
시네트롤이란?
그린라벨 원더라이너의 주원재료라고 할 수 있는 원료는 시네트롤이라는 원재료이다. 제품명상 표기에는 '자몽추출물등복함물'로 등재되어 있다. 이는 프랑스의 건강식품 기업 Fytexia사가 개발한 특허 원재료이다. 자몽, 오렌지, 과라나의 3중 복합물로 100% 식물성분으로 구성된 원재료이다. 국내에서는 체지방 감소 관련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재료이기도 하다. 주목할만한 성분으로는 나린진과 헤스페리딘 등이 있다.
나리진: 헤스페리딘 = 12 : 5
녹십자웰빙의 기술력으로 연구 끝에 발견한 황금비율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특히 나린진과 헤스페리딘의 함량 비율이 12:5로 디자인되었다고 한다. 나린진은 자몽, 오렌지, 유자 등에 함유된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이고, 헤스페리딘 역시 플라보노이드계 색소의 일종으로 감귤류 과일에 많이 존재하는 성분이다.
다양한 기능성 원재료 함유
메인 원재료인 자몽추출물등 복합물(시네트롤) 이외에도 다양한 수용성 비타민을 함유하여 종합 영양제 성격도 띄는 제품이다. 비타민C,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판토텐산, 나이아신이 기능성 원재료로서 함유되어 있다.
그린라벨 원더라이너의 복용법 (먹는 법)
분말 성상의 내용물이 1포씩 개별 포장되어 있는 형태이다. 1포를 200~350ml의 물에 녹여 마시는 형태로 섭취한다. 하루 섭취량은 1일 1회, 1회당 1포이다.
한편, 알레르기 유발 물질로 우유를 함유하여 우유 알러지가 있으신 경우 주의가 필요한 제품이다. 그리고 카페인이 함유된 제품이니 카페인에 민감하시거나 주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복용에 주의가 필요하다.
그린라벨 원더라이너의 효능
총 8가지의 기능성원재료를 함유하여 다양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중 자몽 추출물 등 복합물로 표기된 시네트롤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기능성으로 보유한 원재료이다. 이를 통해 체지방 감소에 대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결론
GC웰빙의 건강기능식품 그린라벨 원더라이너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재료인 자몽추출물 등 복합물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이다. 1포씩 개별포장되어 있고, 200~350ml의 물에 녹여 복용하는 형태의 제품이다. 다양한 수용성 비타민을 비롯하여 다양한 부원료도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함께하면 좋은 글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