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본 포스팅은 셀리트 브로멜라인 칼륨에 대해 소개한다. SNS에서 다이어트 및 붓기 제거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말 그대로 효소의 일종인 브로멜라인과 우리 몸에 필요한 전해질인 칼륨을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셀리트 브로멜라인 칼륨 대표 이미지
이미지출처: 셀리트

셀리트 브로멜라인 칼륨 특징 리뷰

기타가공품에 해당하는 셀리트 브로멜라인 칼륨은 파인애플맛 분말을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이다. 말 그대로 소화 효소의 일종인 브로멜라인과, 잘 알려진 양이온인 칼륨을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이다. 초미립분말로 제조하여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장점이라고 한다.

브로멜라인은 원재료명 중 '효소식품'의 '파인애플추출분말'에 포함되어 있고, 칼륨은 염화칼륨 형태로 배합되어 있다. 주원료인 국산 파인애플맛분말과 에리스리톨, 스테비아, 파인애플향분말이 함유되어 기호성이 좋은 파인애플맛이 나는 제품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셀리트 브로멜라인 칼륨의 복용법, 효능, 부작용 등의 정보들은 아래에 따로 정리해보았다.

 

셀리트 브로멜라인 칼륨의 복용법 (먹는법)은 어떻게 되나요?

분말 형태의 제품으로 1포당 2g의 분말이 개별 포장되어 있는 제품이다. 섭취 방법은 1일 2포를 공복 또는 식사 2시간 후에 섭취하는 것이다. 다른 효소 제품과는 다르게 식후 바로 섭취하지 않도록 권장되는점이 특이하다. 구체적인 복용 시기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란다.

영양제 추천 복용 시기 정리: 아침, 점심, 저녁? / 식전, 식후?

셀리트 브로멜라인 칼륨의 효능(효과)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건강기능식품이 아니기 때문에 제품의 기능성에 대해서는 이야기할 수 없는 제품이다. 따라서 제품을 섭취한 뒤 어떠한 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고 이야기 할수 없다. 하지만 단순한 과학적인 근거만으로 제품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우선 파인애플 효소로 알려진 브로멜라인은 단백질 소화에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칼륨은 많은 기능을 하지만 나트륨을 체외로 배출하는 데 필요한 미네랄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브로멜라인 함량은 약 15,000mg, 칼륨의 함량은 약 6,000mg이다.

셀리트 브로멜라인 칼륨의 부작용 및 주의사항은?

본 제품은 하루 섭취량이 정해진 건강기능식품이 아니기 때문에 정해진 섭취량을 섭취해야 제품은 아니다. 하지만 고함량의 효소와 칼륨이 함유된 것이 장점인 만큼 제조사 및 판매사에서 권장한 섭취량인 2포 이상을 하루에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다. 효소를 과량 섭취하게 되면 소화불량, 메스꺼움, 복부팽만 등이 나타날 수 있고, 칼륨의 과다 섭취는 수분 균형을 깨드리고 심장 등에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추천글

 

S라인 춤추는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효소를 담다.

오늘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인 S라인 춤추는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자. 다양한 효소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등의 목적을 위해 효소 제품을 찾으시는

health.manual365.co.kr

본 포스팅은 원고료와 제품 협찬 없이,

정보 제공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